한우 자조금 로고

한우 유명한곳 로고

한우자조금 NEWSLETTER 소식지
만들이 SUMMER
보도자료
  • 6월 4일은 한우 육포데이, 한우 육포 1000개 증정
  • 등록일
    2021-05-31
    조회수
    2017
  • 첨부파일
    없음

 

 

64일은 한우 육포데이, 한우 육포 1000개 증정

 


- 한우자조금, 한우 육포데이를 맞아 한우 육포 1,000개 증정 이벤트 진행

- 당첨된 한우 육포 인증사진 올리면 한우 버거 추가 증정

 




   

64일 한우 육포 1,000개가 쏟아진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자조금)은 오는 64일 한우 육포데이를 맞아 하늘에서 한우 육포가 내려와’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우 육포데이64일이 숫자 6()4(four)가 육포의 발음과 유사한 점에 착안, 한우 업계에서 데이마케팅으로 두루 활용하고 있다.

 

한우 육포는 부드러운 식감에 육질이 고소하고 담백해 등산이나 캠핑을 할 때 가벼운 간식으로 즐기거나 어른들의 술안주로도 제격이다. 특히 맛이 강하지 않고 쫄깃해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다.

 

하늘에서 한우 육포가 내려와이벤트에 참여 방법은 한우자조금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한우자조금 SNS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며 #64#한우육포데이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 게시물을 공유한 뒤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길 때 SNS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는 528()부터 64()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1,000개의 한우 육포를 총 2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한우 육포를 받은 당첨자가 인증사진을 찍어 SNS에 공유하고, 시식 후기를 남기면 20명을 선정해 롯데리아 한우 버거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우자조금 홈페이지 및 한우유명한곳(https://한우유명한곳.com)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