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자조금 로고

한우 유명한곳 로고

한우자조금 NEWSLETTER 소식지
만들이 SUMMER
보도자료
  • ‘설 명절 맞이 우리 한우, '여기'에서 안심하고 구매하세요
  • 등록일
    2022-01-19
    조회수
    1627
  • 첨부파일
    없음

 

우리 한우를 인증하니 믿음 쑥쑥!

설 명절 맞이 우리 한우, '여기'에서 안심하고 구매하세요

l  중량, 쇠고기 이력제, 등급 등 검증된 품질의 한우, 안심하고 간편하게 구매 가능

l  '온라인 명절한우장터' 오는 21일까지 7개 브랜드 최대 49% 할인

l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오는 31일까지 전국 마트에서 할인행사 열려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많은 사람들이 제수용품과 함께 가족, 친지, 지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한 명절 선물을 준비하느라 바쁘다. 특히 올해도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명절이 지속되면서, 직접 찾아뵙지 못하는 마음을 정성스러운 선물로 대신하는 트렌드로 인해 프리미엄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한우는 영양가가 높고, 품질이 우수하며, 제수용품 준비에도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가장 인기 있는 품목으로 꼽힌다. 이번 설에는 명절 농축수산물 선물 가액이 10만원에서 20만 원으로 상향됨에 따라 한우를 찾는 사람들이 여느 때보다 증가하고 있다.

 

검증된 우리 한우’, 클릭 한 번으로 온라인 명절한우장터에서 간편하고 저렴하게 구매

한우 수요 증가로 판매 채널이 다양화되며 좋은 품질의 한우를 어디서 어떻게 구매하는 것이 좋을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이 깊다. 판매 업체마다 가격과 품질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이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좋은 품질의 한우를 안심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2022년 설맞이 온라인 명절한우장터를 운영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온라인 명절한우장터는 1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운영되며, 품목별 가격 등 한우자조금이 제시한 항목을 준수한 업체 중에서 최종 엄선된 전국 총 7개의 한우 브랜드가 참가한다.

 

등심, 안심, 채끝 등 구이류와 양지, 사태 등 국거리, 불고기를 최대 49%까지 할인 판매하며, 1등급 한우를 100g 기준 등심 8,000, 안심 10,300, 채끝 8,200, 국거리와 불고기는 각 3,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022년 설맞이 온라인 명절한우장터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콜센터(1688-6328)를 통한 전화 구매도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명절한우장터 사이트 또는 한우자조금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코로나19와 물가 상승에 따라 명절 준비에 대한 부담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한우자조금이 준비한 이번 할인 판매 행사로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한우고기를 구매하여 더욱 풍성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우리 동네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한우 판매 매장은?

만약 온라인 명절한우장터를 통해 원하는 한우고기 부위를 구매하지 못했거나 행사 기간을 놓쳤다고 해도, 좋은 품질의 한우를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너무 아쉬워할 필요는 없다. 우리 동네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한우 판매점이 궁금하다면 온라인 사이트한우유명한곳을 방문해 보자.

 

한우유명한곳은 한우자조금이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로 각 지역의 우리한우 판매점에 대한 매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우리한우 판매점은 한우자조금과 전국한우협회로부터 엄격한 심사를 통해 100% 한우를 판매하는 한우전문 판매점으로 인증받은 업체를 말한다.

 

주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할인 가격에 한우를 만나볼 수 있다. 한우자조금이 현재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설맞이 한우 할인판매 행사’에서는 1++등급부터 2등급까지의 한우 등심, 안심, 채끝 부위를 20%, 불고기, 국거리를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달 31일까지 실시되는 이 행사에는 전국 대형마트와 농축협 매장, 한우영농조합법인 등 총 652개 매장이 참여했다.


 

한우자조금 2022년 설맞이 온라인 명절한우장터 이미지

한우 이미지_출처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