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지 7월호
만들이summer
보도자료
  • "연말에도 한우해~” 한우자조금X박현경 프로 사랑의 버디 한우 전달식
  • 등록일
    2021-12-22
    조회수
    625
  • 첨부파일
    없음

 

연말에도 한우해~”

한우자조금X박현경 프로 사랑의 버디 한우 전달식

 

 

- 박현경, 하반기 버디 185개 기록해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한우 불고기 185Kg 기부

- 2019KLPGA 정규투어 데뷔 후 최고 성적 달성, 한우 먹으면서 힘내

 


22. 서울 서초구 소재 나우리아트센터에서 한우자조금은 KLPGA 박현경 프로 사랑의 버디 한우 전달식을 진행했다

좌로부터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민경천 위원장, 한우명예홍보대사 박현경 프로, 세이브더칠드런 김성아 지부장.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우자조금, 위원장 민경천)는 한우명예홍보대사 박현경 프로(21, 한국토지신탁)와 함께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한우 불고기 185kg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한우자조금과 박현경 프로는 지난 7월 영양소외층을 위한 한우 지원 사회공헌 협약식을 통해 박현경 프로가 버디 1개를 기록할 때마다 1kg의 한우고기를 적립하여, KLPGA 시즌 종료 후, 박현경 프로의 이름으로 영양 소외계층에게 전달하기로 했다.

 

이날 나우리아트센터에서 열린 사랑의 버디 한우 전달식에는 한우자조금 민경천 위원장, 한우명예홍보대사 박현경 프로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 중부지부 김성아 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박현경 프로는 협약식 이후 8월부터 총 185개의 버디를 기록하였으며 185kg의 한우 불고기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된다. 박현경 프로는 올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프로 데뷔 후 최고 성적을 기록하며 상금과 대상 4, 평균타수 5위 등 주요 부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한우명예홍보대사 박현경 프로는 올 한해 경기를 치르는 동안 한우고기를 통해 체력관리를 한 게 도움이 됐다, 한우명예홍보대사로서 좋은 성적으로 많은 양의 한우를 기부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세이브더칠드런 중부지부 김성아 지부장은 후원해주신 한우고기는 가정에서 돌봄을 받지 못하고 시설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을 위해 연말연시를 맞아 영양가 있는 끼니 지원, 정서적 지원에 사용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우자조금 민경천 위원장은 박현경 선수의 사랑의 버디를 통해 기부된 한우고기가 어려운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는데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한우자조금은 사랑의 버디 한우 전달식을 비롯하여 내년에도 도움이 필요한 각계각층에 한우나눔 실천을 통해 더불어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전국 9만 한우농가로부터 한우도축 시 마리당 2만원을 조성하여 한우농가·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매년 저소득가정 및 소외계층 등에 한우고기 나눔을 통해 한우농가와 소비자 상생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하여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