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자조금 로고

한우 유명한곳 로고

한우자조금 NEWSLETTER 소식지
만들이 SUMMER
보도자료
  • 5월 가정의달, 풍성한 비대면 이벤트 쏟아져
  • 등록일
    2021-05-06
    조회수
    1921
  • 첨부파일
    없음

 

5월 가정의달, 풍성한 비대면 이벤트 쏟아져

 

 

- 사회적 거리두기 확대로 온라인으로 마음 전달

 

한우자조금, ‘한우 감사 카드로 사랑을 나누소’ 이벤트 개최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친 일상이지만 마음이 따뜻해지는 비대면 이벤트가 이어지고 있다. 따뜻한 메시지로 가족과 동료의 마음을 위로하고 응원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한우 감사 카드로 사랑을 나누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우자조금)는 한우유명한곳(www.한우유명한곳.com) 홈페이지에서 4 26()부터 523()까지 ‘한우 감사 카드로 사랑을 나누소’ 이벤트를 실시한다.

 

감사 카드는 어버이날, 스승의날, 부부의날 세 가지로 gif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문자, 메신저, SNS 등을 활용하여 가족, 선생님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마음을 전한 감사카드 캡쳐 화면을 한우 감사카드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만 원 상당의 한우 선물 세트, 한우 먹는 날 한우 양곰탕, 롯데리아 한우 불고기 세트를 선물로 준다.

 

당첨자 발표는 5 31()이며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 및 당첨자는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울원자력본부, ‘우리가족 사랑 그림 공모전 & 사랑愛 배우자 응원 편지쓰기’ 공모전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박범수, 이하 한울본부)는 울진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우리가족 사랑 그림 공모전과 울진군 관내 거주 부부를 대상으로 하는 ‘사랑愛 배우자 응원 편지쓰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5 1일부터 5 9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우리가족 사랑 그림 공모전’ 참가자 200명에게는 참가를 위한 화구용품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며, ‘사랑愛 배우자 응원 편지쓰기’ 공모전에 접수된 편지는 한울본부가 전부 손편지로 제작하여 배우자에게 우편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울본부 홈페이지 또는 한울본부 인스타그램(@hi_hanul)을 참고하거나 공모전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남 사천시시설관리공단, ‘포포&도리의 러브레터’

 

경남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포포&도리의 러브레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포포&도리의 러브레터’는 시민과 고객이 직접 보내는 일상이나 감사, 축하, 프러포즈 등의 메시지를 케이블카 대방정류장 원형전형판에 영상으로 송출하는 특별 이벤트이다.

 

이벤트는 5 4()부터 30()까지 진행하며, 메시지는 매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1건당 10분씩 송출된다.

 

이벤트 접수는 오는 26일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