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지 02월호
만들이summer
보도자료
  • 전국한우협회-SK스토아 업무 협약식 개최
  • 등록일
    2021-02-18
    조회수
    46
  • 첨부파일
    없음

 

 

 

전국한우협회-SK스토아 업무협약
 

 

- 한우 소비촉진 공동사업 추진 및 한우산업 발전금 5천만원 기부

 

 

 

전국한우협회(회장 김홍길)SK스토아(대표 윤석암)17() 서울 서초동 제 2축산회관 대회의실에서 한우 소비촉진 및 공동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측은 한우산업 발전과 소비촉진을 위해 한우유통을 다각화하고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는 등 상호 노력해 나가기로 했다.

 

 

 전국한우협회와 SK스토아가 17() 서울 서동 제 2축산회관 대회의실에서 한우 소비촉진 및 공동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식을 가졌다. 이날 체결식에서 전국한우협회 및 SK스토아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양측의 이번 협약은 국민들이 한우간편식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추진됐다. 전국한우협회와 SK스토아는 한우사골 및 우족, 꼬리 등 뼈 부산물을 활용한 한우 HMR 가공식품을 개발하고 홈쇼핑 및 온라인 오픈마켓 제휴행사 등 다양한 채널로 한우를 홍보하기로 했다.
 

 

전국한우협회와 SK스토아가 한우 소비촉진 및 공동사업 추진을 위해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SK 스토아 윤석암 대표 (), 김홍길 전국한우협회장 ()

 

 

SK스토아는 상생경영으로 보다 큰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는 대표기업으로, 향후 국민의 행복소비를 위한 한우 소비 디지털 플랫폼과 한우정육 및 부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신규 제품출시 등으로 한우소비 활성화에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SK스토아는 한우산업 발전과 깨끗한 축산환경 개선, 후계한우인 육성 등을 위해 5천만원의 한우산업발전금을 기탁했다. 향후에도 판매액의 일부를 적립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과 사회적 기업 가치를 실현해 나갈 예정이다.

 


 

전국한우협회와 SK스토아가 한우 소비촉진 및 공동사업 추진을 위해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SK 스토아 윤석암 대표 (), 김홍길 전국한우협회장 ()

 

 

이번 협약식에서 김홍길 회장은 한우 소비 홍보와 함께 다양한 한우 간편식 제품과 가공식품의 개발을 촉진시켜, 국민들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한우산업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