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자조금 로고

한우 유명한곳 로고

한우자조금 NEWSLETTER 소식지
만들이 SUMMER
보도자료
  • 새로운 한우 이모티콘도 인기 만점! 한우자조금, 신규 이모티콘 출시 30분 만에 모두 소진
  • 등록일
    2020-06-23
    조회수
    1970
  • 첨부파일
    없음

 

 

  새로운 한우 이모티콘도 인기 만점!

한우자조금, 신규 이모티콘 출시 30분 만에 모두 소진

 
한우자조금, 신규 이모티콘 배포 30분 만에 7만 3천 개 지급 완료
ㆍ배포량 약 2배 늘렸지만 30분 만에 마감되며 한우 이모티콘 인기 증명
ㆍ플러스 친구 유지하면 다양한 한우 관련 소식 받아볼 수 있어

    

 

한우산업의 안정적 발전을 위해 설립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23일 제공한 새로운 한우 이모티콘이 배포한 지 30분 만에 마감됐다.

 

23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 채널에서 한우 114(한우자조금)’ 채널을 추가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무료 지급한 한우 이모티콘은 이벤트 시작 30분 만에 준비했던 73천 개가 모두 지급됐다. 지난번 한우 이모티콘은 출시한 지 2시간 만에 47천 개가 모두 소진되고, 재출시한 58천 개도 한 시간 만에 마감된 것을 고려해 배포량을 약 2배 늘렸다. 그러나 이번에는 30분 만에 마감되며 한우 이모티콘의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새롭게 출시된 이번 이모티콘은 기존 인기 이모티콘 8종을 포함하여 운동하는 모습, 졸린 모습처럼 일상 속 활용도가 더욱 높아진 신규 이모티콘 8종을 추가해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뭐 한우’, ‘어떡 한우같은 기존 이모티콘처럼 ~우맙습니다’, ‘오우구 오우구등 한우와 소()를 이용한 언어유희를 넣어 유머를 더했다.   

 

한우114(한우자조금)’를 카카오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한우 소비촉진 및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한우자조금의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지난해 한우 이모티콘 출시 후 한우자조금 플러스 친구가 약 5배 가까이 늘었는데 이번 재출시로 더 많은 분께 한우자조금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되었다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한우 관련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