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자조금 로고

한우 유명한곳 로고

한우자조금 NEWSLETTER 소식지
만들이 SUMMER
보도자료
  • 한우자조금, 가정의 달 한우 할인 판매로 소비자 호응 얻어
  • 등록일
    2020-05-15
    조회수
    2173
  • 첨부파일
    없음

 

  

한우로 행복한 5월 가정의 달

한우자조금, 가정의 달 한우 할인 판매로 소비자 호응 얻어

 
한우자조금 가정의 달 할인 판매 행사 성황리 종료
ㆍ농협유통 관계자 "전년 동기 행사 대비 20% 이상 매출 신장"
ㆍ전국한우협회, 6월초 NS홈쇼핑에서 가정간편식 '한우 한마리 곰탕' 2차 판매 예정

   

 

한우 산업의 안정적인 발전을 위해 설립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한우 할인 판매 행사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한우자조금은 지난 429일부터 58일까지 열흘간 전국 농협계통매장 및 대형마트, 한우영농조합법인, 온라인 판매업체 등 약 1,450여 개 매장에서 한우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과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들 또한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할인 행사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가정의 달 한우 할인 행사의 판매처 등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한우자조금 홈페이지는 행사기간 동안 56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높은 관심을 받은 만큼 실제 판매도 늘었다. 농협유통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가정의 달 할인 행사 한우 판매량은 전년동기 행사대비 약 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전국한우협회가 출시한 한우 한마리 곰탕도 좋은 판매 성과를 거두었다. 지난 6일 첫방송에서는 총 1550세트 이상이 판매되었다. ‘한우 한마리 곰탕은 주요 곰거리를 장시간 푹 고아 깊고 진한 국물과 부드러운 한우 고기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인기에 힘입어 6월초 NS홈쇼핑에서 2차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한우를 각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되어 소비자분들에 감사드린다생활 속 거리두기 중에서도 소비자들이 한우와 함께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