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자조금 로고

한우 유명한곳 로고

한우자조금 NEWSLETTER 소식지
만들이 SUMMER
보도자료
  • 한우자조금과 함께하는 SBS 라디오 캠페인 진행
  • 등록일
    2019-05-31
    조회수
    1994
  • 첨부파일
    없음

 

 

 “함께 살아가는 행복, 9만 한우농가가 함께합니다”

한우자조금과 함께하는 SBS 라디오 캠페인 진행

 「인생 맛있어진다, 우리 한우」 한우자조금 SBS 라디오에서 캠페인 메시지
 SBS 생활 정보 캠페인에 테마별 맞춤형 캠페인 메시지 담아
 SBS 파워FM과 SBS 러브FM에서 매 시각 30분에 청취 가능

 

한우자조금은 날씨, 생활문화, 음식, 명언, 역사, 우리말 지킴이 등 총 12개의 테마로 구성된 SBS 라디오 생활 정보 캠페인에 한우자조금의 올해 캠페인 슬로건인 「인생 맛있어진다, 우리 한우」를 기반으로 각 테마에 맞는 맞춤형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캠페인 메시지에는 ‘한우자조금이 함께합니다’ 뿐만 아니라 ‘9만 한우농가가 함께합니다’를 혼용해 소비자와 함께 하는 한우농가의 마음을 전했다. 

한우자조금이 함께하는 캠페인은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매 시각 30분 SBS 파워 FM(107.7MHz)과 SBS 러브 FM(103.5MHz)에서 들을 수 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우리 한우와 함께 하는 따뜻한 메시지로 청취자들이 한우를 좀 더 친숙하고 가깝게 여길 수 있기를 바라며, 한우자조금의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우자조금은 SBS 파워 FM <붐붐파워>와 함께 오는 6월 21일까지 한우자조금 인스타그램(@hanwoo_official)에서 #한우 #맛있어질라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우자조금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