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자조금 로고

한우 유명한곳 로고

한우자조금 NEWSLETTER 소식지
만들이 SUMMER
보도자료
  • 한우자조금, 31일부터 ‘설맞이 한우 직거래장터’ 열어
  • 등록일
    2019-01-31
    조회수
    1940
  • 첨부파일
    없음

 

설맞이 직거래장터에서 우리 한우 최대 35%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한우자조금, 31일부터 ‘설맞이 한우 직거래장터’ 열어

 

 

한우자조금,서울 청계광장에서 31일부터 3일 간 설맞이 한우직거래장터 열어
 녹색한우조합, 대전충남한우협동조합,안동봉화축협, 참여..우리 한우 최대 35% 할인

 

한우산업 발전을 위해 설립된 한우농가 비영리단체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는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3일 간 서울 청계광장에서 ‘2019 설맞이 한우 직거래장터’를 개최했다.   

 


첫날 행사에는 ‘2019 한우 홍보대사’로 선정된 배우 남궁민이 참석하여 한우 홍보대사로서 첫 공식활동을 시작했다. 현장에서 직접 한우 판매 및 추운 날씨에 현장을 방문한 시민들에게 떡국을 나눠주면서 소비자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설맞이 한우 직거래장터에는 녹색한우조합, 대전충남한우협동조합, 안동봉화축협이 참여하며, 1등급 이상의 등심, 안심, 채끝을 비롯해 불고기, 국거리, 산적, 다짐육 등 우리 한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중가보다 최소 30%에서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1등급 한우 등심의 경우 5,570원(원/100g 기준), 안심 6,830(원/100g 기준)에 판매하며, 불고기와 국거리, 선적, 다짐육은 2,750원(원/100g 기준)에 각각 판매한다. 한우 할인판매 외에도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우 사골 떡국 나눔행사를 비롯하여 우리 한우를 맛볼 수 있는 한우 시식회와 경품 추첨, 각종 이벤트 등을 마련해 행사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 1. 한우 홍보대사 남궁민, 우리 한우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31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린 한우자조금의 ‘2019 설맞이 한우 직거래장터’에서 한우 홍보대사 남궁민(왼쪽에서 1번째)과 민경천 한우자조금위원장(왼쪽에서 2번째)이 현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한우를 판매하고 있다.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3일 간 열리는 이번 한우 직거래장터에서는 1등급 이상의  등심, 안심, 채끝, 불고기, 국거리 등 우리 한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중가보다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 2. 한우 홍보대사 남궁민, 추운 날씨에 떡국 나누어 드려요
31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린 한우자조금의 ‘2019 설맞이 한우 직거래장터’에서 한우 홍보대사 남궁민(오른쪽에서 1번째)과 민경천 한우자조금위원장(오른쪽에서 2번째)이 추운 날씨 현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떡국을 나눠주고 있다.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3일 간 열리는 이번 한우 직거래장터에서는 1등급 이상의  등심, 안심, 채끝, 불고기, 국거리 등 우리 한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중가보다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 3. 청계광장 직거래장터에서 우리 한우 최대 35% 저렴하게! 
31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린 한우자조금의 ‘설맞이 한우 직거래장터’에서 시민들이 한우를 구입하기 위해 길게 줄을 서며 참여하고 있다.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3일 간 열리는 이번 직거래장터에서는 1등급 이상의  등심, 안심, 채끝, 불고기, 국거리 등 우리 한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중가보다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