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자조금 로고

한우 유명한곳 로고

한우자조금 NEWSLETTER 소식지
만들이 SUMMER
보도자료
  • 한우자조금, 연말 한우 회식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 열어
  • 등록일
    2018-12-20
    조회수
    2139
  • 첨부파일
    없음

 

한우자조금, 연말연시 맞아 한우 통크게 쏜다!
한우자조금, 연말 한우 회식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 열어

 

 

한우114, 한우유명한곳 개편 기념해 회식 인증 이벤트 등 오는 25일(화)까지 진행
30만원 상당 한우 선물세트, 한우 불고기버거세트 등 총 450만원 상당 경품 제공

 

우선 한우자조금은 연말연시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한우 회식 인증샷 이벤트’를 20일(목)부터 오는 25일(화)까지 6일간 진행한다. 응모방법도 간단하다. 전국 우리 한우 판매점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한우유명한곳’ 내 이벤트 페이지에 한우 회식 인증 사진을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한우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한우자조금은 한우의 올바른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 ‘한우114’와 맛있는 우리 한우를 믿고 구매할 수 있고, 전국 우리 한우 판매점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홈페이지 ‘한우유명한곳’ 두 곳을 새롭게 개편하고, 이를 알리기 위한 이번 이벤트도 함께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며, 각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홈페이지 이름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오는 26일(수) 각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여기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홈파티 트렌드를 반영해 크리스마스 홈파티 한우 선물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일)까지 한우자조금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팔로우한 뒤 댓글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한우자조금 민경천 위원장은 “우리 한우 판매점과 각종 한우 관련 정보를 쉽게 검색할 수 있는 ‘한우유명한곳’과 ‘한우114’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하고, 연말연시 한우 소비확대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한발 더 다가서고, 우리 한우가 더욱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우114 (www.hanwoo114.co.kr), 한우유명한곳(www.한우유명한곳.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2 한우자조금, 연말연시 한우 회식 인증 이벤트 열어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우리 한우판매점과 각종 한우 관련 정보를 쉽게 검색할 수 있는 ‘한우유명한곳’과 ‘한우114’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하고, 연말연시 한우 소비확대를 위한 한우 회식 인증샷 이벤트 등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30만원 상당의 한우선물세트와 한우 불고기버거세트 교환권 등 총 45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