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자조금 로고

한우 유명한곳 로고

한우자조금 NEWSLETTER 소식지
만들이 SUMMER
보도자료
  • 한우자조금, 청소년 대상 스타 마케팅 본격 시동
  • 등록일
    2018-12-05
    조회수
    2051
  • 첨부파일
    없음

한우자조금, 청소년 대상 스타 마케팅 본격 시동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아이돌 팬덤 플랫폼 ‘스타패스’와 함께 지난 4일(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SBS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SBS MTV <더쇼> 녹화장을 찾아 미래 잠재고객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우의 뛰어난 맛과 우수성 알리기에 나섰다.

 

이날 한우자조금은 <더쇼> 방송 녹화를 마친 아이돌 그룹 ‘네이처’, ‘디크런치’, ‘드림노트’에게 한우 푸드트럭을 활용한 즉석 한우 불고기와 채끝 시식을 비롯해 한우선물세트를 증정하고, 현장을 찾은 팬을 대상으로 무료 시식회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1 오늘 저녁 숙소에서 한우 파티!

 지난 4일(화), 서울 마포구 SBS프리즘타워 앞에서 아이돌 그룹 ‘네이처’가 한우선물세트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한우자조금은 아이돌 팬덤 플랫폼 ‘스타패스’와 함께 SBS MTV <더쇼> 방송 녹화를 마친 아이돌 그룹 ‘네이처’, ‘디크런치’, ‘드림노트’에게 한우 푸드트럭을 활용한 즉석 한우 불고기와 채끝 시식을 비롯해 한우선물세트를 증정하고, 현장을 찾은 팬을 대상으로 무료 시식회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2 오늘 저녁 숙소에서 한우 파티! 

 지난 4일(화), 서울 마포구 SBS프리즘타워 앞에서 아이돌 그룹 ‘디크런치’가 한우선물세트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한우자조금은 아이돌 팬덤 플랫폼 ‘스타패스’와 함께 SBS MTV <더쇼> 방송 녹화를 마친 아이돌 그룹 ‘네이처’, ‘디크런치’, ‘드림노트’에게 한우 푸드트럭을 활용한 즉석 한우 불고기와 채끝 시식을 비롯해 한우선물세트를 증정하고, 현장을 찾은 팬을 대상으로 무료 시식회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3 오늘 저녁 숙소에서 한우 파티! 

 지난 4일(화), 서울 마포구 SBS프리즘타워 앞에서 아이돌 그룹 ‘드림노트’가 한우선물세트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한우자조금은 아이돌 팬덤 플랫폼 ‘스타패스’와 함께 SBS MTV <더쇼> 방송 녹화를 마친 아이돌 그룹 ‘네이처’, ‘디크런치’, ‘드림노트’에게 한우 푸드트럭을 활용한 즉석 한우 불고기와 채끝 시식을 비롯해 한우선물세트를 증정하고, 현장을 찾은 팬을 대상으로 무료 시식회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4 우리 한우 너무 먹고 싶어요! 

 지난 4일(화), 서울 마포구 SBS프리즘타워 앞에서 SBS MTV <더쇼> 녹화장을 찾은 방청객들이 한우 시식회에 참여하기 위해 길게 줄을 서 있다. 한편 이날 한우자조금은 아이돌 팬덤 플랫폼 ‘스타패스’와 함께 SBS MTV <더쇼> 방송 녹화를 마친 아이돌 그룹 ‘네이처’, ‘디크런치’, ‘드림노트’에게 한우 푸드트럭을 활용한 즉석 한우 불고기와 채끝 시식을 비롯해 한우선물세트를 증정하고, 현장을 찾은 팬을 대상으로 무료 시식회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