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한우와 친해지고 싶은 2030 신촌에 모여~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6.05.24
- 조회수
- 7,817
“한우와 친해지고 싶은 2030 신촌에 모여”
한우자조금, 친근감 형성 ‘한友<우> 페스티벌’ 진행
요리 시식·로데오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로 꾸며
❏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근수)는 지난달 20일 미래 소비층인 2030세대를 대상으로 한우와 친근감 형성을 위해 ‘신촌 한友(우) 페스티벌’을 신촌 연세로 유플렉스 광장에서 개최했다.
❏ 이번 행사는 한우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상시 전시와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 체험형 이벤트로는 ▲한우 로데오 게임 ▲캐리커쳐 ▲석고마임 퍼포먼스 등이 있었으며 무대 이벤트로는 ▲한우 다트 게임 ▲한우요리 시연 및 시식 ▲대학가 유명 버스킹 팀 콘서트 등이 진행됐다.
❏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경품(한우 육포, 컬투쇼 공개방송 티켓, 수첩 등)이 증정됐다.
❏ 한우 페스티벌에 참가한 대학생 김다예(24)씨는 “평소에는 비싸서 멀게만 느껴졌던 한우인데, 이렇게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한우를 접하니 재밌고 신선했다”며 “역시 한우는 맛있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이근수 위원장은 “이번 2030 대상 이벤트는 젊은 고객층과의 만남을 통해 한우에 대한 친근감 형성 및 관심도 제고를 위하여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2030 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한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