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한우 쿠킹클래스 개최

작성자
등록일
2015.05.15
조회수
8,237

 

가정의 달, 감사한 마음모아 한우요리 배워요~

-한우자조금, 5월 13일(수) 타파웨어 브랜즈와 함께 한우 쿠킹클래스 개최

-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지인과 함께 ‘부위별로 즐기는 캐주얼 다이닝’ 요리 배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근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생활용품 브랜드인 타파웨어 브랜즈와 함께 13일(수) 오전11시 서울 용산구 소재의 타파웨어 본사 쿠킹스튜디오에서 “한우 부위별로 즐기는 캐주얼 다이닝” 요리를 주제로 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는 사전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지인과 신청사연을 모집해 선정된 14팀(지인동반 참여 총28명)이 참여해 평상시에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우요리를 타파웨어 브랜즈의 담당 쉐프와 함께 배웠다.

 

이번 쿠킹클래스의 메뉴는 주제에 맞게 한우의 안심, 앞다리살, 우둔살 부위를 이용한 한우 안심 샐러드와 불고기 덮밥, 코티지 파이었다. 자세한 요리 정보는 한우114(www.hanwoo114.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주얼 다이닝이란 ‘평상시’라는 뜻의 캐주얼(casual)에 ‘정찬’이라는 뜻의 ‘다이닝(dining)'을 결합한 말로 편안한 분위기의 격식을 차리지 않은 식사를 뜻한다.

 

참가자 중 어머니와 같이 신청한 주부는 “어머니 환갑생신을 맞이해 그동안 어머니와 함께 보낸 추억이 별로 없어 신청하게 됐다”며 “한우요리를 같이 만들면서 우리모녀에게 즐거운 추억이 생긴 것 같아서 좋았다”고 말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한우 쿠킹클래스를 통해 특별한 날 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손쉽게 한우를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알림으로서 한우 소비촉진 유도 및 한우의 긍정적인 이미지 제고가 기대된다”고 말했다.<끝>

 

[붙임_ 한우 쿠킹클래스 이미지]

 

[사진설명1] 13일(수) 오전 11시 서울시 용산구 소재 타파웨어 본사 쿠킹스튜디오에서 열린 한우 쿠킹클래스 참가자들이 요리하기에 앞서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설명2] 13일(수) 오전11시 서울시 용산구 소재 타파웨어 본사 쿠킹스튜디오에서 열린 한우 쿠킹클래스에서 참가자들이 한우 코티지 파이를 만들고 있다.

 

 

[사진설명3] 13일(수) 오전11시 서울시 용산구 소재 타파웨어 본사 쿠킹스튜디오에서 열린 한우 쿠킹클래스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문의 :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지혜선 대리   010-3904-0102
          홍보대행사 (주)비알컴 이혜미 AE     010-2828-794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