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한우자조금-교통안전공단 MOU 체결

작성자
등록일
2014.08.21
조회수
8,339

[보도자료] 한우자조금, 한우 사랑과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교통안전공단과 MOU 체결

- 추석 교통안전 캠페인 공동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강성기)는 8월 20일(수) 교통안전공단 본사(경북 김천 소재) 대회의실에서 교통안전공단과 추석 교통안전 특별캠페인 공동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한우자조금은 추석연휴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9월 5일(금)날 경부선 서울영업소와 서해안고속도로 서서울 톨게이트에서 졸음운전 예방을 위해 한우육포와 교통안전용품을 배포하고 안전운행을 당부하는 등 ‘추석맞이 한우와 함께하는 안전한 고향길 캠페인’을 벌일 계획이다.
 
또한 천안휴게소 등에서 추석맞이 한우 게임 등을 통해 다양한 기념품을 나눠줄 예정이다.
 
한우자조금과 교통안전공단은 2014년 추석 교통안전 특별 캠페인을 공동 추진함으로써 교통안전의식 고취 및 교통사고 예방과 한우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강성기 위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한우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 구축은 물론 귀성객들의 졸음운전 예방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추석연휴동안 맛있는 한우와 함께 즐겁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통안전공단MOU체결사진

20일(수)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교통안전공단 본사(경북김천 소재) 대회의실에서

교통안전공단과 추석 교통안전 특별캠페인 공동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은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우측으로부터 4번째 한우자조금 강성기 위원장, 우측으로부터 5번째 교통안전공단 정병현 본부장)

 

교통안전공단MOU체결사진 /></p>
<p style=

20일(수) 교통안전공단 본사(경북김천 소재) 대회의실에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강성기 위원장(사진좌측)과 교통안전공단 정병현 본부장(사진우측)이

상호 우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한 후 협약서를 들고 악수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