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마감

[입찰공고] 2016년 한우자조금 소비자용 소식지(만들이) 제작 협력사 선정 입찰공고

발주처
한우자조금
공고기간
2025.12.20 ~ 2025.12.20
등록일
2016.02.03
조회수
8,204

한우자조 공고 2016 - 5호

   

2016년 한우자조금 소비자용 소식지(만들이)

제작 협력사 선정 입찰공고

 

본 위원회에서는 2016년 한우자조금 소비자용 소식지 제작 업무에 참여할 협력사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개요

입찰건명 : 2016년 한우자조금 소비자용 소식지(만들이) 제작 협력사 선정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

입찰금액 : 135,600천원 이내(부가가치세 등 일체포함)

  - 사진촬영비(고기구입비 포함) : 10,000천원

  - 인쇄 제작비 : 44,000천원

  - 편집취재비 : 60,000천원

  - 발송비 : 21,600천원(우편작업비 2,800천원+우편료 18,800천원)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5년 12월 31일까지

 

2.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인 허가, 등록 등 자격 요건에 적합한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 2014년 1월 1일부터 2015년 12월 31일까지 공공기관 또는 기업을 대상으로 관련된 사업을 총 2억원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출판편집 및 기획, 원고작성, 디자인 교정, 인쇄 등의 일괄대행이 가능한 업체

  ※ 제안사업의 업종 또는 업태가 공고일 현재 기준 사업자등록증 상에 명기되어 있어야 함

 

3. 입찰내용

1) 소비자용 소식지(만들이) 발간․배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우에 대한 우수성, 한우요리레시피 등을 소개함으로써 한우에 대한 이해도 증진 및 소비촉진 유도

❍ 사업범위

    - 소비자용 소식지 발행에 따른 기획․취재․원고작성․윤문, 원고의 감수

    - 표지 및 내지 디자인, 일러스트 등 비주얼 원고 작화․선정

    - 요리레시피 촬영, 인쇄, 제본 포함

    - 독자참여 경품비 및 발송비

    - 인쇄 및 발송(봉투제작 포함), 수령인 주소록 관리 등 일체

      * 발송업체 : 시설증명원(한국정보산업협동조합, 전산자료처리업협동조합에서 발행하는 증명원만 인정) 제출 및 반송물 처리방안 제시

 

2) 한우자조금 소비자용 소식지(만들이) 제작사양

구 분

내 용

판 형

5☓7배판(205mm☓260mm)

지 질

표지 - 스노우화이트 200g, 내지 - 뉴플러스 100g,

엽서 - 백모조 150g

인 쇄

컬러 4도

제본/코팅

무선 또는 중철

면 수

표지 4면, 내지 56면 (총 60면 기준)

부 수

4회 발간 기준, 회당 5천부 제작

발행일

분기별 발행(봄호부터 겨울호까지 4회)

배 포

개별 우편발송(1부씩 발송기준)

제작 사양은 한우자조금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추가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총 계약 금액내에서 집행함

 

3) 제작물 시안 작성 내용(샘플제안)

 ❍ 디자인 및 편집 총괄 제안서 작성

-      표지시안, 내지시안을 제출하며, 소식지의 효율적인 제작을 위한 제안내용 제시

 ❍ 제안의도 기술 및 자유롭게 제작물 시안 제작

-      본 위원회 홈페이지 및 소비자용 소식지(만들이) 등 참고

4. 추진일정

❍ 공고기간 : 2016. 2. 3(수)~ 2016. 2. 16(화), 14일간

 - 공고처 : 본 위원회 및 전국한우협회 홈페이지, 나라장터

❍ 접수마감 : 2016. 2. 16(화), 11:00까지, 당일 방문접수에 한함

 - 접수처 : 서울시 서초구 서리풀3길 20-1 2층 한우자조금사무국 홍보마케팅부

❍ 심사일정 : 2월 중 예정

 

5.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 1부

회사소개서참여인력 이력사항,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용역수행실적증명원(최근 2년 이내 2억원 이상 실적에 한함)

❍ 제안서 11부(50페이지 이내/내용 수록된 USB 제출)

 - 제안서 1부의 표지에만 대표자 성명을 기재․날인하고 나머지 제안서에는 작 성자를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기도 할 수 없음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감증명서 1부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서약서

❍ 가격 입찰 제안서 1부(인감날인 후 별도 밀봉제출)

 - 입찰내용에 근거하여 5천부 발행 시, 편집디자인, 출력, 인쇄, 제본 등 부대 제반비용을 나열하고 각각의 경우 4회분 총비용 및 1부당 발행비용 기재

 - 가격 입찰서는 대봉투에 밀봉하여 직인 날인 제출

   (총 2부 제출/회사명 기재한 가격 입찰서 1부, 회사명 없는 가격 입찰서 1부)

❍ 제작물 시안(컬러) 5부, 제작업체 대표 제작물 원본(사보 또는 자체 발간 한 정기간행물) 각 1권

입찰보증금 납부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PT평가시 제출, 미제출시 PT심사 참가 불가)

 


6
. 계약 무효 :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밝혀지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입찰한 경우 
 

7. 기타

❍ 제안사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

제안서는 반드시 입찰시 사업 책임자 또는 제안사 직원이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불가함

제안서 내용은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참가제한, 업체선정취소, 계약해지 등 제재조치를 취할 예정임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문의 : 한우자조금사무국 홍보마케팅부 김선미 주임(T. 02-522-360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 2. 3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