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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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15년 한우자조금 소비자용 소식지 제작업체 선정 입찰공고

발주처
한우자조금
공고기간
2025.12.19 ~ 2025.12.19
등록일
2015.05.08
조회수
8,398

한우자조 공고 2015-30호

 

2015년 한우자조금 소비자용 소식지 제작업체 선정 입찰공고

 

 

 

본 위원회에서는 2015년 한우자조금 소비자용 소식지 제작 업무에 참여할 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내용

○ 입찰건명 : 2015년 한우자조금 소비자용 소식지(만들이) 제작

 

○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

 

입찰내용 : 2015년 한우자조금 소비자용 소식지 발간 및 배부

 

○ 입찰금액 : 93,100천원 이내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5년 12월말까지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공공기관 또는

     기업에 대하여 관련 사업으로 1년 이상의 유경험 업체

 

 

 

3. 입찰내용

 

 1) 소비자용 소식지(만들이) 발간․배부

 

 ○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우에 대한 우수성, 한우요리레시피 등을 소개함으로써 한우에 대한 이해도 증진

    및 소비촉진 유도

 

 ○ 사업범위

 

    - 소식지 발행에 따른 기획․취재․원고작성․윤문, 원고의 감수

 

    - 표지 및 내지 디자인, 일러스트 등 비주얼 원고 작화․선정

 

    - 요리레시피 촬영, 인쇄, 제본 포함

 

    - 인쇄 및 발송(봉투제작 포함), 수령인 주소록 관리 등 일체

 

    * 발송업체 : 시설증명원(전산업협동조합에서 발행하는 증명원만 인정) 제출 및 반송물 처리방안 제시

 


 

 

  2) 한우자조금 소비자용 소식지(만들이) 제작사양

구 분

내 용

판 형

5☓7배판(205mm☓260mm)

지 질

표지 - 스노우화이트 200g, 내지 - 뉴플러스 100g, 엽서 - 백모조 150g 

인 쇄

컬러 4도

면 수

표지 4면, 내지 56면 (총 60면 기준)

부 수

3회 발간 기준, 회당 5천부 제작

발행일

분기별 발행(여름호부터 겨울호까지 3회)

배 포

개별 우편발송(1부씩 발송기준) 

 

 

  3) 제작물 시안 작성 내용(샘플제안)

 

   ○ 디자인 및 편집 총괄 제안서 작성

 

     - 표지시안, 내지시안을 제출하며, 소식지의 효율적인 제작을 위한 제안내용 제시

    ○ 제안의도 기술 및 자유롭게 제작물 시안 제작

     - 본 위원회 홈페이지 및 소비자용 소식지(만들이) 등 참고

 

 

 

4. 추진일정

 

○ 공고기간 : 2015. 5. 8(금) ~ 2015. 5. 21(목), 14일간

 

 - 공고처 : 본 위원회 및 전국한우협회 홈페이지, 나라장터

 

○ 접수일자 : 2015. 5. 21(목) 16:00(당일 방문접수에 한함)

 

 - 접수처 : 서울시 서초구 서리풀3길 20-1 2층 한우자조금사무국 홍보마케팅부

 

○ 심사일정 : 2015. 5. 27(수) 14:00 예정(PT발표 15분, 질의응답 5분 내외)

 

 

 

5.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소정 양식)

 

 - 납부실적물, 납부실적 증명서(최근 2년 이내 2건 이상 실적에 한함) 첨부 필수

 

○ 제안서 10부 및 내용수록 CD 1장

 

○ 회사소개서 및 참여인력현황,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서약서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가격 제안서 1부(부가세 포함가격 제시, 인감날인 후 별도 밀봉제출)

 

 - 입찰내용에 근거하여 5천부 발행 시, 편집디자인, 출력, 인쇄, 제본 등 부대 제반비용을 나열하고

   각각의 경우 월별 총비용 및 1부당 발행비용 기재

 

제작물시안 2부, 기존 제작 실적물

 

 

 

 

6. 계약 무효 :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밝혀지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입찰한 경우

 

 

 

 

7. 기타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관리위원회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관리위원회는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까지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제안사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

 

○ 제안서 내용은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참가제한, 업체선정취소, 계약해지 등 제재조치를 취할 예정임

 

 

 

 

※ 문의 : 한우자조금사무국 홍보마케팅부 지혜선 대리(T. 02-522-360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 5. 8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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