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재입찰공고] 한우사골곰탕 제작 용역업체 선정 재입찰공고
- 발주처
- 한우자조금
- 공고기간
- 2025.12.19 ~ 2025.12.19
- 등록일
- 2014.05.19
- 조회수
- 8,396
한우자조 공고 2014-15호
한우사골곰탕 제작 용역업체 선정 재입찰공고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한우소비촉진을 위한 홍보물 제작 업무에 참여할 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내용
○ 입찰건명 : 한우사골곰탕 제작
○ 입찰방법 : 단가경쟁입찰
○ 입찰내용 : 한우사골곰탕 제작·발송
○ 입찰금액(부가세, 제작비, 보관비, 발송비 일체포함) : 44,000천원 이내
2. 추진일정
○ 공고기간 : 5. 19(월) ~ 5. 25(일), 7일간
○ 접수마감 : 5. 26(월) 11:00까지(방문접수 및 우편접수)
※ 우편접수의 경우, 5. 26(월)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 진행
※ 접수처 : 서울 서초동 1628-60 케피아회관 2층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3. 과업내용
가. 기준사양
|
구 분 |
고형분 함량 |
포장단위 |
포장방법 |
비 고 |
|
한우사골곰탕 |
6.0이상 |
500g |
파우치 (상온보관) |
한우뼈추출액 100% (사골함량 50% 이상) |
○ 포장방법 : 파우치 포장, 30개 내외 단위로 박스포장
○ 택배비를 포함한 개당 단가 및 택배비를 제외한 개당 단가 각각 표기
나. 가격제안 방법 등 참고사항
○ 디자인비, 보관비, 배송비, 부가세 등 일체 소요비용을 포함한 가격으로 제안
○ 제품의 개당 단가와 최소 주문수량, 그리고 제작 수량별 단가 반드시 표기
○ 제안한 홍보물에 대한 샘플제시
○ 본 위원회의 캐릭터와 CI 등을 참고하여 디자인 및 상품 제작
다. 물류의 보관 및 배송방법
○ 제작된 홍보용품은 1종당 50개소 이내의 납품처로 분할 납품될 예정(제품마다 상이)이며, 최종 납품 전(2014. 12. 31)까지는 귀 사의 물류 보관 창고 등에 보관 요망(물류 보관비 포함 가격 제안)
○ 납품시 별도의 운송비의 지급은 없으므로 가격 제안시 포함 제안
※ 제안 가격의 세부내역 제출 필수
4. 제안서 작성 요령
○ 우리 위원회의 별지3호 양식에 따라 제안서 별도 작성, 각 5부씩 제출
○ 제안 용품의 샘플 1점 제출(심사 후 요청 시 반환 가능)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위원회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
○ 우리 위원회는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까지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5. 입찰 참여방법
가. 입찰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유자격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입찰등록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지 1호 서식)
○ 회사소개서 1부(별지 2호 서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 입찰등록일로부터 30일
○ 제안서 각 5부(별지 3호 서식)
○ 제안서 상에서 제시한 홍보물 샘플 1점
6. 계약 무효 :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밝혀지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입찰한 경우
7. 기타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 과제 수행 완료 후 제안사의 과업 수행결과가 불량한 경우 향후 당사 추진 사업의 참여에 제한 받을 수 있음
○ 제안서 내용은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참가제한, 업체선정 취소, 계약해지 등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음
※ 문의 : 한우자조금사무국 홍보마케팅부 지혜선 대리(T. 02-522-360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 5. 19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