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지2월호
만들이12월
보도자료
  • 한우자조금, 2020 한우 홍보대사로 배우 남궁민 2년 연속 선정
  • 등록일
    2020-02-07
    조회수
    55
  • 첨부파일
    없음

 

 

 

  한우자조금, 2020 한우 홍보대사로 배우 남궁민 2년 연속 선정

 
한우자조금, 2년 연속 배우 남궁민과 함께 한우 홍보
SBS 금토 드라마 <스토브리그> 제작지원도 참여
ㆍ배우 남궁민, 광고 및 행사에 참여하여 한우의 우수성과 가치 전할 예정

 

 

한우산업의 안정적 발전을 위해 설립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2020 한우 홍보대사로 배우 남궁민을 2년 연속 선정해 한우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지난 2019 한우 홍보대사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던 남궁민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2020 한우 홍보대사로서 우리 한우의 우수성과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하는 역할을 할 계획이다.

 

2020년 한우 홍보대사 남궁민은 현재 SBS에서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방영하는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프로야구 꼴찌팀 드림즈의 신임단장 백승수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이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끌어가고 있다.

 

한우자조금은 한우 홍보대사인 배우 남궁민이 출연하는 SBS드라마 <스토브리그> 5회에 걸쳐 제작지원하고, 드라마 엔딩 시 한우유명한곳(www.한우유명한곳.com) 자막을 노출해 한우 홍보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운영하는 한우유명한곳(www.한우유명한곳.com)은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리한우판매점과 한우 전문점을 소개하고 농•축협과 한우영농조합법인에서 운영하는 한우 브랜드 몰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이다.

 

또한, 2020년 한우홍보대사 남궁민은 한우자조금이 주최하는 가정의 달, 추석 한우직거래장터, 대한민국이 한우먹는 날 행사에 참여하는 등 한우 소비촉진 캠페인 활동에 동참할 계획이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2년 연속으로 한우자조금 홍보 대사로 선정된 배우 남궁민 씨가 올해에도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소비자들에게 우리 한우를 적극적으로 알려주시길 기대한다한우자조금 또한 2020년 역시 우리 한우 소비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