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지7월호
만들이7월
보도자료
  • 한우자조금, ‘2019 한우 캠핑 페스티벌’ 성황리에 개최
  • 등록일
    2019-06-17
    조회수
    143
  • 첨부파일
    없음

 

 

 엄마 아빠! 캠핑 가서 한우 먹어요!

한우자조금, ‘2019 한우 캠핑 페스티벌’ 성황리에 개최

 

 한우자조금, 14일부터 16일까지 경기도 양주서 ‘2019 한우 캠핑 페스티벌’ 진행
 총 80여 가족과 2박 3일 동안 다채로운 프로그램 즐겨
 한우 요리 대회부터 힐링 콘서트까지 한우와 함께 즐기는 맛있는 캠핑

 

한우산업의 안정적 발전을 위해 설립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지난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2박 3일간 경기도 양주 휴리조트 캠핑장에서 ‘2019 한우 캠핑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6회를 맞은 ‘한우 캠핑 페스티벌’은 캠핑 시즌을 맞아 우리 한우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리고 한우가 캠핑 대표 요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한우자조금이 마련한 행사로 약 800여 가족이 응모할 만큼 행사 전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한우 캠핑 페스티벌’에 참가한 80여 가족에게는 캠핑 사이트는 물론 캠핑 기간에 즐길 수 있는 구이용 한우고기와 육포, 그리고 농심, 샘표, 솔표, 떡보의 하루 등 기업이 협찬한 각종 간식 등 협찬품이 담긴 웰컴 패키지가 제공됐다. 

한우자조금은 2박 3일 동안 캠핑과 함께 한우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한우 캠핑 요리대회’에 참가한 가족들은 채끝과 안심 등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현장에 모인 심사위원과 가족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한우 농장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족들은 “아이들과 함께 직접 한우 농장에 방문해서 한우와 함께 사진도 찍으며 새로운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전했다. 평소 캠핑을 즐긴다는 한 가족도 “단순한 캠핑뿐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 알차게 보낼 수 있었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 밖에도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명랑운동회, 캠핑사진 콘테스트, 애니메이션 상영 등 가족들이 모두 같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캠핑에 참여한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마지막 밤에는 마술 쇼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즐기는 ‘힐링 콘서트’와 캠핑 동안 진행된 경연 프로그램들의 시상식을 진행해 참가 가족 모두가 한마음으로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캠핑기간 동안의 추억을 영상으로 담아 상영해 한우 캠핑 페스티벌이 참여 가족들에게 오랜 추억으로 남을 수 있게 했다. 

캠핑 마지막 날인 16일 새벽에는 대한민국과 우크라이나의 2019 FIFA U-20 월드컵 결승전을 다 함께 시청했다. 대한민국의 사상 첫 결승 진출인만큼 캠핑에 참가한 가족들은 새벽 경기임에도 뜨거운 열기로 응원을 더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한우 캠핑 페스티벌을 통해 우리 한우가 캠핑하면 떠오르는 대표 요리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욱 새로운 방법으로 우리 한우를 즐기며 다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1. 한우 농장 체험에 참여해 한우에게 여물을 주는 가족들

‘제 6회 한우 캠핑 페스티벌’에서 한우 농장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족들이 한우에게 여물을 주는 체험을 하고 있다. 한우자조금은 지난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2박 3일간 경기도 양주 휴리조트 캠핑장에서 ‘2019 한우 캠핑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 2. 한우 시식 이벤트에서 한우의 맛을 표현하고 있는 아이들

‘제 6회 한우 캠핑 페스티벌’에 참가한 가족들이 다 함께 한우를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한우자조금은 지난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2박 3일간 경기도 양주 휴리조트 캠핑장에서 ‘2019 한우 캠핑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 3. 한우 캠핑 요리대회에 참가한 가족들과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

‘제 6회 한우 캠핑 페스티벌’에서 열린 ‘한우 캠핑 요리대회’에 참가한 가족들이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사진 맨 오른쪽)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우자조금은 지난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2박 3일간 경기도 양주 휴리조트 캠핑장에서 ‘2019 한우 캠핑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