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자조금 로고

한우 유명한곳 로고

한우자조금 NEWSLETTER 소식지
만들이 SUMMER
보도자료
  • 전국한우협회-한우자조금, 가정의 달 맞아 한우숯불구이축제 열어
  • 등록일
    2019-04-23
    조회수
    1995
  • 첨부파일
    없음

 

 우리 한우 저렴하게 구매해 직접 현장에서 숯불에 구워드세요!

전국한우협회-한우자조금, 
가정의 달 맞아 한우숯불구이축제 열어

 과천 렛츠런파크 주차장에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간 진행   
 우리 한우 저렴하게 구매 및 행사장에서 직접 숯불에 구워먹을 수 있어 인기

 

전국한우협회(회장 김홍길)와 한우자조금(위원장 민경천)은 23일 경기 과천 렛츠런파크 주차장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한우숯불구이축제가 성황리에 열렸다고 밝혔다.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한우숯불구이축제에서는 우리 한우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한우 요리 무료 시식회, 한우 스테이크 트럭 등 다양한 체험행사 등이 마련되어 있어 일찍부터 행사장을 찾는 소비자들로 북적이는 모습을 보였다. 

행사기간 동안 구이용(등심 1등급 100g 기준 5,900원), 정육(국거리, 불고기 1등급 100g 기준 2,950원)등을 할인 판매한다. 구매한 고기는 그 자리에서 바로 숯불에 구워먹을 수 있도록 2천석 규모의 테이블을 마련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마장동축산물시장 우육협회, 갈비구락부, 태우그린푸드, 그린육가공, 의성서부한우회 마늘소 영농조합법인 등 총 5개 업체가 직접 참여해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한우를 판매하고 있다. 

 



 # 1 과천 렛츠런파크 한우숯불구이축제에서 우리 한우 요리 맛보세요!

23일 경기 과천 렛츠런파크 주차장에서 열린 한우숯불구이축제에서 전국한우협회 김홍길 회장(사진 왼쪽)과 한국식생활연구회 안승춘 회장(가운데), 한우자조금 민경천 위원장(사진 오른쪽)이 한우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전국한우협회와 한우자조금은 가정의 달을 맞아 25일까지 이번 숯불구이축제를 개최하고, 한우 판매 뿐만 아니라 한우요리 무료 시식회, 한우 스테이크 트럭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사진=한우자조금 제공) 

 

 

 

 # 2 과천 렛츠런파크 한우숯불구이축제에서 우리 한우 시식해보세요!

23일 경기 과천 렛츠런파크 주차장에서 열린 한우숯불구이축제에서 전국한우협회 김홍길 회장(사진 왼쪽 첫 번째)과 한우자조금 민경천 위원장(왼쪽 두 번째), 한국식생활연구회 안승춘 회장(왼쪽 세 번째)이 시민들과 함께 한우 요리 시식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전국한우협회와 한우자조금은 가정의 달을 맞아 25일까지 이번 숯불구이축제를 개최하고, 한우 판매뿐만 아니라 한우요리 무료 시식회, 한우 스테이크 트럭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사진=한우자조금 제공)

 


 

# 4 우리 한우 저렴하게 구매해 직접 현장에서 숯불에 구워드세요! 

23일 경기 과천 렛츠런파크 주차장에서 열린 한우숯불구이축제에서 전국한우협회 김홍길 회장(오른쪽 첫 번째)과 한우자조금 민경천 위원장(오른쪽 두 번째)이 시민들과 함께 우리 한우를 숯불에 직접 구워먹고 있다. 전국한우협회와 한우자조금은 가정의 달을 맞아 25일까지 이번 숯불구이축제를 개최하고, 한우 판매뿐만 아니라 한우요리 무료 시식회, 한우 스테이크 트럭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사진=한우자조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