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지4월호
만들이4월
보도자료
  • 한우자조금, SK행복드림구장에서 야구 보면서 즐기는 '한우 바비큐 파티' 진행
  • 등록일
    2019-04-15
    조회수
    43
  • 첨부파일
    없음

 

"한우 먹고 응원 하누~!"
한우자조금, SK행복드림구장에서 야구 보면서 즐기는 
'한우 바비큐 파티' 진행

 

한우자조금, 12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한우 바비큐파티 운영해
인천 미추홀구 가족 센터 소속 다문화 가족 및 관계자 등 50여 명 초청
 한우 푸드트럭 시식, 한우 투수왕 이벤트, 한우 꽃등심 맛있게 먹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람객에 호응 받아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지난 12일(금) 인천 SK행복드림구장(문학야구장)에서 야구를 보면서 우리 한우를 즐기는 한우 바비큐파티 '한우 먹고 응원 하누!'를 진행했다.

한우자조금은 인기스포츠인 프로야구의 개막에 맞아 SK와이번스와 KIA타이거스의 경기에 참여하여 초청객 대상 한우 바비큐를 진행하고, 한우의 우수성과 가치를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선보여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날 한우자조금은 인천 미추홀구 가족 센터의 다문화 가족 및 관계자 50여 명을 초청해 프로야구 경기를 보며 채끝, 불고기 등 한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파티를 제공했다. 경기에 앞서 미추홀구 가족 센터 소속의 SK와이번스를 사랑하는 부자지간이 재치 있는 시구 및 시타를 진행하여 야구팬들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이외에도 봄을 맞아 야구장을 찾은 가족, 연인 단위의 관람객을 위해 ▲푸드트럭 시식 ▲한우 투수왕 이벤트 ▲한우 꽃등심 맛있게 먹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한우에 대한 정보와 함께 시식 기회를 제공했다. 푸드트럭은 무료 한우 시식회를 선보여 관람객의 긴 대기줄이 만들어졌고, 한우 판박이 스티커와 한우 마스코트 이벤트는 아이들에게 뜻 깊은 추억을 선물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다문화 가정을 초청하고, 프로야구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여 우리 한우의 맛과 영양의 우수성을 알리는 뜻 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프로모션에 참여하여 한우를 쉽게 접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1. 야구 보면서 즐기는 '한우 바비큐 파티'
지난 12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SK와이번스와 KIA타이거스의 경기에서 인천 미추홀구 가족 센터의 다문화 가족이 야구를 보면서 우리 한우를 즐기는 한우 바비큐 파티를 즐기고 있다. 
이날 한우자조금은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야구를 보면서 우리 한우를 즐기는 한우 바비큐파티 '한우 먹고 응원 하누!'와 함께 푸드트럭 무료 시식, 한우 투수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한우자조금 제공)


 

#2.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오늘 한우 어때?
지난 12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SK와이번스와 KIA타이거스의 경기를 보러 온 관람객들이 경기 시작 전 한우자조금이 마련한 한우 푸드트럭 무료시식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이날 한우자조금은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야구를 보면서 우리 한우를 즐기는 한우 바비큐파티 '한우 먹고 응원 하누!'와 함께 푸드트럭 무료 시식, 한우 투수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한우자조금 제공)


 

#3. 한우자조금, 다문화 가족 초청 한우 먹고 야구 응원하자
지난 12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SK와이번스와 KIA타이거스의 경기에 초청된 인천 미추홀구 가족 센터의 다문화 가족 및 관계자와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사진 오른쪽 1번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한우자조금은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야구를 보면서 우리 한우를 즐기는 한우 바비큐파티 '한우 먹고 응원 하누!'와 함께 푸드트럭 시식, 한우 투수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한우자조금 제공)




#4. 한우 먹고 홈런 가즈아~
지난 12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SK와이번스와 KIA타이거스의 경기를 보러 온 관람객들이 경기 시작 전 한우 투수왕 이벤트에 참여한 뒤 한우 마스코트와 사진을 찍고 있다. 이날 한우자조금은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야구를 보면서 우리 한우를 즐기는 한우 바비큐파티 '한우 먹고 응원 하누!'와 함께 푸드트럭 시식, 한우 투수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한우자조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