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지4월호
만들이4월
보도자료
  • 한우자조금, KBS 감사패 수상
  • 등록일
    2019-04-12
    조회수
    31
  • 첨부파일
    없음

 

 

 

한우자조금, KBS 감사패 수상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우리 농축산물 소비 촉진 위한 공익 캠페인으로 KBS 감사패 받아

 

 

한우의 소비촉진을 위해 설립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11일, KBS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KBS는 한우자조금이 우리 농축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일상의 행복 우리 한우’ 캠페인을 2018년 연중 KBS와 실시함으로써 공영방송의 역할 수행에 기여한 공을 인정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우자조금은 우리 한우와 함께 하는 일상을 담아낸 ‘일상의 행복 우리 한우’와 한우농가의 노력과 한우산업의 가치를 알리는 ‘함께 살아가는 행복’ TV 광고 캠페인을 진행해 공익적 가치를 전한 바 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한우산업의 발전은 한우 농가를 넘어 우리 국민들의 안전한 먹거리와 건강에 기여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익 캠페인을 통해 언제나 국민과 함께 하는 우리 한우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우자조금은 지난 2월 2019 한우 홍보대사인 배우 남궁민을 모델로 ‘인생, 맛있어진다. 우리 한우’ 슬로건과 함께 새로운 TV광고 캠페인을 선보여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으며, 한우홍보대사 남궁민씨는 KBS 수목드라마 ‘닥터프리즈너’의 주연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