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자조금 로고

한우 유명한곳 로고

한우자조금 NEWSLETTER 소식지
만들이 SUMMER
보도자료
  • 한우자조금, 최대 51% 할인 '봄날의 한우 특가전(한우먹어봄)' 진행
  • 등록일
    2019-04-08
    조회수
    1943
  • 첨부파일
    없음

 

 

한우자조금, 최대 51% 할인 
'봄날의 한우 특가전(한우먹어봄)' 진행

 

한우자조금  ‘봄날의 한우 특가전’ 최대 51% 할인된 한우 선보여
 1+등급 및1등급 이상 구이·요리용 부위와 프리미엄 정육 세트로 구성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https://www.한우유명한곳.com/)’에서 구매 가능

 

 

한우산업 발전을 위해 설립된 한우농가 비영리단체인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운영하는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에서 입맛 도는 계절 봄을 맞이하여 '봄날의 한우 특가전(한우먹어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봄날의 한우 특가전'은 1+등급 및 1등급 이상의 구이·요리용 부위와 프리미엄 정육 세트를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구이 및 요리용은 ▲등심 ▲장조림 ▲불고기 ▲국거리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정육 세트는 ▲안심 ▲채끝 ▲갈비살 등 다양한 부위로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우자조금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https://www.한우유명한곳.com/)의 우리 한우 판매몰–한우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특가전에 참여한 대관령한우는 해발 700m의 맑은 공기와 자연 환경을 자랑하며, 경주천년한우는 안전하고 깨끗한 전통을 가졌다. 이외에도 한우유명한곳 우리 한우 판매몰에서는 전국의 지역 농축협과 영농조합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총 43개 직거래몰에서 상시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가족 또는 친구들과 야외 나들이를 즐기기 좋은 봄을 맞아 이번 한우 특가전을 통해 유명 브랜드의 우리 한우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하게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