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자조금 로고

한우 유명한곳 로고

한우자조금 NEWSLETTER 소식지
만들이 SUMMER
보도자료
  • 한우자조금, 봄맞이 유튜브 구독 이벤트 진행
  • 등록일
    2019-03-28
    조회수
    2854
  • 첨부파일
    없음

 

 

“유튜브 구독하면 한우 드려 봄~” 
한우자조금, 봄맞이 유튜브 구독 이벤트 진행

 

한우자조금 유튜브 구독 이벤트, 당첨자에 한우선물세트 및 한우 불고기버거 세트 제공
 간단한 인증샷 캡처 방법으로, 오는 28일(목)부터 4월 9일(화)까지 진행
 한우 캠페인 영상, 한우 부위별 정보, 요리 레시피 등 한우자조금 유튜브에서 시청 가능

 

한우산업 발전을 위해 설립된 한우농가 비영리단체인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유튜브 채널 활성화를 위한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우자조금은 '유튜브 구독하면 한우 드려 봄~*' 구독 이벤트를 준비해 입맛 도는 봄을 맞이하여 우리 한우에 대한 알찬 정보가 가득한 한우자조금 유튜브를 알리고 시민들에게 경품으로 한우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한우자조금 유튜브 구독 후 인증샷 캡처 ▲이벤트 페이지(https://www.hanwoo114.co.kr/event/event_list/?mode=view&num=353) 접속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인증샷 업로드 ▲나머지 정보 입력 과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8일(목)부터 4월 9일(화)까지로, 당첨자는 4월 12일(금)에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5만원 상당 한우선물세트(10명)와 한우 불고기버거 세트(50명)를 제공한다. 

한우자조금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lovehanwoo)에서는 2019 한우 홍보대사인 배우 남궁민의 캠페인 메이킹 영상을 포함한 다양한 한우 캠페인 영상과 한우 부위별 정보를 제공하는 한우미식회, 한우를 활용한 요리 레시피, 한우농가 교육 영상 등을 즐길 수 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최근 유튜브의 영향력이 동영상 소비 영역에서 정보 검색 영역까지 확대되면서 유튜브를 통한 소통이 중요해졌다"며 "이번 유튜브 구독 이벤트로 시민들과의 접점을 넓혀 우리 한우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