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배우 남궁민, “한우로 인생이 맛있어집니다~!”
  • 등록일
    2019-02-15
    조회수
    74
  • 첨부파일
    없음

 

 

배우 남궁민, “한우로 인생이 맛있어집니다~!”
한우자조금, 배우 ‘남궁민’ 모델로 
2019년 TV광고 캠페인 선보여 

 

 

한우자조금, 배우 남궁민 모델로 2019년 새로운 TV광고 캠페인 선보여
올해 캠페인, ‘인생, 맛있어진다. 우리 한우’ 슬로건으로 한우에 대한 소비자 공감 유도해
 배우 남궁민, 광고 모델이자 한우 홍보대사로서 한우의 우수성과 가치 알릴 계획

 

 

한우산업 발전을 위해 설립된 한우농가 비영리단체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2019 한우 홍보대사인 배우 남궁민을 모델로 한 새로운 TV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올해 한우자조금의 새로운 TV광고 캠페인은 '인생, 맛있어진다. 우리 한우'라는 슬로건 아래 평범한 일상에서도 한우가 있으면 인생이 즐거워질 수 있음을 나타내고 있다. 

한우가 함께하면 '오직 나를 위한 파티가 되고, 뜻밖의 로맨스가 되고, 동창회가 아닌 미식회가 된다'라는 내용으로 ‘인생은 결국 맛있게 먹고 사는 일, 그래서 한우가 당신 곁에 있다’는 의미를 담아 소비자의 공감을 자아낸다. 이를 통해 허기를 채우는 단순한 한 끼의 식사가 아닌 ▲심리적 만족감을 주고 ▲인생을 풍요롭게 하는 한우만의 가치와 매력을 알리고자 했다. 광고 영상은 한우자조금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lovehanwoo)를 통해서 볼 수 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배우 남궁민은 탄탄한 연기력과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신규 TV광고 캠페인뿐만 아니라 2019 한우 홍보대사로서 한우가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남궁민은 오는 3월 20일부터 KBS 2TV 신개념 감옥x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서 천재 외과의사로 출연할 예정이다.


# 1. 2019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TV광고 캠페인

 

# 2. 2019 한우 홍보대사 배우 남궁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