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자조금 로고

한우 유명한곳 로고

한우자조금 NEWSLETTER 소식지
만들이 SUMMER
보도자료
  • 한우자조금, 홍콩 현지 ‘한우 모바일 팝업 스토어’ 운영
  • 등록일
    2018-10-12
    조회수
    2523
  • 첨부파일
    없음

 

한우자조금, 홍콩 현지
‘한우 모바일 팝업 스토어’ 운영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12일 홍콩에서 ‘한우 페스티벌 위크’의 시작을 알리며 한우 모바일 팝업 스토어(트럭)를 운영.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열어 홍콩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번 ‘한우 페스티벌 위크’는 한우를 홍콩에 수출하기 시작한 지난 2015년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대규모 한우 이벤트로, 10월 12일부터 21일까지 10일간 홍콩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쉽게 한우를 만나고 직접 맛보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날 한우자조금은 한우 모바일 팝업 스토어(트럭)를 운영해 한우 메뉴 시식회를 진행하는 한편, 한우 퀴즈 이벤트를 비롯해 한우 홍보영상 상영, 리플렛 배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홍콩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1 한우 맛 최고에요!

 

 12일 홍콩에서 열린 ‘한우 페스티벌 위크’에서 관람객들이 한우 모바일 팝업 스토어(트럭)앞에서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한우자조금은 한우 모바일 팝업 스토어(트럭)를 운영해 한우 메뉴 시식회를 진행하는 한편, 한우 퀴즈 이벤트를 비롯해 한우 홍보영상 상영, 리플렛 배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홍콩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2 홍콩에 열린 한우 모바일 팝업 스토어

 

 12일 홍콩에서 열린 ‘한우 페스티벌 위크’에서 관람객들이 한우 모바일 팝업 스토어(트럭)를 둘러보고 있다. 이날 한우자조금은 한우 모바일 팝업 스토어(트럭)를 운영해 한우 메뉴 시식회를 진행하는 한편, 한우 퀴즈 이벤트를 비롯해 한우 홍보영상 상영, 리플렛 배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홍콩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3 맛있는 한우 요리 주세요!

 

 12일 홍콩에서 열린 ‘한우 페스티벌 위크’에서 관람객들이 한우 요리를 맛보기 위해 길게 줄 서 있다. 이날 한우자조금은 한우 모바일 팝업 스토어(트럭)를 운영해 한우 메뉴 시식회를 진행하는 한편, 한우 퀴즈 이벤트를 비롯해 한우 홍보영상 상영, 리플렛 배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홍콩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