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자조금 로고

한우 유명한곳 로고

한우자조금 NEWSLETTER 소식지
만들이 SUMMER
보도자료
  • 한우자조금, 2018 한우사랑 장학금 장학생 모집
  • 등록일
    2018-09-03
    조회수
    2254
  • 첨부파일
    없음

 

한우사랑 장학금 신청하세요!
한우자조금, 2018 한우사랑 장학금 장학생 모집

 

한우자조금, 오는 9월 28일까지 한우사랑 장학금 장학생 모집
축산관련 학과 고등학생, 대학생 대상 장학금 총 2,800만원 지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한우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모집에 나섰다. 한우농가에서 자체 조성한 기금으로 장학금을 마련해 미래 한우산업에 보탬이 될 인재를 양성하기로 한 것.

이번 한우자조금이 운영하는 ‘한우사랑 장학금’은 한우 후계농을 안정적으로 확보하고, 이를 통해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장학사업으로, 축산관련학과 학생들이 보다 안정된 환경에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원대상은 고등학생 8명, 대학생 10명, 총 18명으로 선발된 학생에게 고등학생 100만원, 대학생 200만원, 총 2,80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된다.

신청 대상은 한우 사육농가 자녀 중 농·축산업계 고등학교 축산관련 학과 재학생과 축산·수의 관련 대학(교) 학과 재학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9월 28일까지 한우자조금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장학생 선발은 외부 심사위원회를 거쳐 진행되며, 최종 결과는 한우자조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이번 한우 사랑 장학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우자조금 홈페이지(www.hanwooboard.or.kr) 또는 한우자조금 사무국 기획총무부(02-522-429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한우자조금, 2018 한우사랑 장학금 장학생 모집

 

 한우자조금이 미래 한우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양성을 위해 오는 9월 28일까지 장학생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한우 사육농가 자녀 중 농·축업계 고등학교 축산관련 학과 재학생과 축산·수의 관련 대학(교) 학과 재학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