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한우자조금, 야구팬 위해 인천 문학야구장 찾는다
  • 등록일
    2018-04-05
    조회수
    99
  • 첨부파일
    없음

 

 한우 먹고 야구도 보고, 맛도 재미도 두 배!

한우자조금, 야구팬 위해 인천 문학야구장 찾는다

 


  
 한우자조금, 오는 13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야구팬을 위한 이벤트 마련전 열어 
 오는 8일까지 SNS 이벤트 통해 야구팬 약50명 초청. 바비큐존 티켓과 한우 등 제공 
 프로야구뿐 아니라 다양한 행사 참여와 후원으로 소비자 접점 확대할 것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봄철 나들이 시즌을 맞아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인천 문학야구장을 찾는다. 

한우자조금은 오는 13일, 인천 남구에 위치한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SK와이번스와 NC다이노스 경기에서 한우의 우수한 맛과 영양학적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 날 한우자조금은 시구 행사에 참여하는 한편, 푸드트럭을 운영.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우 스테이크 시식과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칠 계획이다. 

또 이 날 행사에 한우자조금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프로야구와 한우를 사랑하는 팬 약50명을 초청한다. 한우자조금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약50명에게 한우와 야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존 좌석을 제공하고, 경기를 관람하며 즐길 수 있는 한우 고기와 함께 푸짐한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에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해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과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우자조금 민경천 위원장은 “봄철 나들이 시즌을 맞아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프로야구뿐 아니라 다양한 행사 참여와 후원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한우의 우수한 가치를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야구장 초청 이벤트 ‘한우먹고! 야구보고!’는 오는 8일까지 한우자조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는 댓글 참여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0일 한우자조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우114 (www.hanwoo114.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