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한우자조금, 신규 캐릭터 ‘한우패밀리’ 네이밍 공모전 개최
  • 등록일
    2018-03-30
    조회수
    692
  • 첨부파일
    없음

 

 한우의 새 얼굴, 내 이름을 부탁해

한우자조금, 신규 캐릭터 ‘한우패밀리’ 네이밍 공모전 개최

 


  

 한우자조금, 신규 한우 캐릭터 ‘한우 패밀리’ 공개···네이밍 공모전 열어 
 한우패밀리, 아빠 한우, 엄마 한우, 아기 한우, 한우 지킴이 총 4개 캐릭터로 구성 
 한우자조금, ‘한우 가족’ 통해 한우의 우수성과 가치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29일, 우리 한우를 대표할 캐릭터 ‘한우패밀리’를 선보이고, 신규 캐릭터 이름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한우자조금이 선보인 신규 캐릭터, ‘한우패밀리’는 듬직한 아빠 한우, 다정한 엄마 한우, 귀여운 아기 한우와 한우가족 지킴이인 농부를 포함해 총 4개의 캐릭터로 우리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개발됐다. 

한우자조금은 이번 개발된 캐릭터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진행되는 네이밍 공모전, ‘한우의 새 얼굴, 내 이름을 부탁해’는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며, 4개 캐릭터 각각의 어울리는 이름을 보기 중에 선택하거나 보기 외의 다른 이름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된다. 

공모전에 참여한 참가자 중 5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를 증정하며, 20명에게는 한우 불고기버거 세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우자조금은 이번 ‘한우패밀리’ 캐릭터의 새로운 이름을 소정의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다음달 20일 한우114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한우자조금 민경천 위원장은 “이번에 새로 개발한 신규 캐릭터 ‘한우패밀리’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한우의 친근하고 가족적인 이미지를 강조하고, 농가에서 정성으로 키운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개발했다.”며 “한우가 소비자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참신한 아이디어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우114 (www.hanwoo114.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신규 캐릭터, ‘한우패밀리’를 활용해 이모티콘 배포 및 홍보물 제작 등 온·오프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