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자조금 로고

한우 유명한곳 로고

한우자조금 NEWSLETTER 소식지
만들이 SUMMER
보도자료
  • 미허가 축사 적법화 기한 연장·특별법 제정 촉구 위한 토론회 개최
  • 등록일
    2018-01-21
    조회수
    2434
  • 첨부파일
    없음

미허가 축사 적법화 기한 연장·특별법 제정 촉구 위한 토론회 개최

축산농민, 무허가 축사 기한 연장과 특별법 제정 촉구 위해 한 자리에

 

 

19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축산관련단체협의회(회장 문정진)과 전국축협조합장협의회(회장 정문영)이 주관하고 설훈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이 주최한 ‘미허가 축사 적법화 기한 연장·특별법 제정 촉구를 위한 토론회’가 개최됐다. 이 날 진행된 토론회에는 전국에서 모인 1천여명의 축산농민들을 비롯해 축산단체, 농림축산식품부, 환경부, 국토교통부, 지자체 관계자 들이 모여 이에 대한 열띤 논의를 벌이는 한편, 축사 적법화 적용기간을 유예해 줄 것을 촉구했다.


국회에 모인 성난 농민들
19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미허가 축사 적법화 토론회’에 참석한 농민들이 미허가 축사 적법화 기한연장과 특별법 제정을 위한 구호를 외치고 있다. 이 날 진행된 토론회에는 전국에서 모인 1천여명의 축산농민을 비롯해 각 축산단체, 농림축산식품부, 환경부, 국토교통부, 지자체 관계자들이 모여 이에 대한 열띤 논의를 벌이는 한편, 축사 적법화 적용기간을 유예해 줄 것을 촉구했다.



 

무허가 축사 적법화 기간 3년 연장하라!
19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미허가 축사 적법화 토론회’에 참석한 농민들이 무허가 축사 적법화 기한연장과 특별법 제정을 위한 구호를 외치고 있다. 이 날 진행된 토론회에 농민들은 축사 적법화 적용기간을 유예해 줄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

 


무허가 축사 기한 연장 국회서 반드시 관철시킬 것!
19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미허가 축사 적법화 토론회’에 참여한 설훈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장이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이 날 설훈 농해수위원장은 무허가 축사 문제에 미온적 태도를 보이고 있는 농식품부를 지적하는 한편, 국회차원에서 참석한 농민들에게 무허가 축사 적법화 기한 연장을 약속했다.




무허가 축사 적법화 기한 연장·특별법 제정 촉구 위한 국회 정책토론회 개최
19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미허가 축사 적법화 기한 연장·특별법 제정 촉구를 위한 국회 토론회에서 관계자들이 모여 열띤 토론을 벌이고 있다. 이 날 토론회 참석하기 위해 전국에서 모인 1천여명의 농민들은 축사 적법화 적용기간을 유예해 줄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